씨드큐브 창동

PR

창업·문화·예술 활동과 거주 가능…‘씨드큐브 창동’ 임대 홍보관 4월 오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씨드큐브창동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3-04-14 11:27

본문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서울 창동 창업문화 도시재생 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서울 도봉구 창동 일대에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씨드큐브 창동’의 임대 홍보관을 4월 중으로 오픈하고 입주자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씨드큐브 창동은 주거용 오피스텔, 업무시설, 상업시설,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종합 단지다. 지하 7층~지상 49층에 오피스텔 792호실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시설이 마련된 연면적 약 14만 3천㎡ 규모로 설계됐다.

상가 구역에는 F&B, 병원,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세탁소, 피트니스, 헬스&뷰티 스토어 등 상가가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6층과 49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됐다.

씨드큐브 창동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오피스텔로 최장 10년간 임대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임대료 상승률 또한 연 5% 이내로 제한된다.

오피스텔 임대 기간 동안 타 단지의 청약 신청이 가능해 창업자 외에도 주택 청약을 기다리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 지하철 1, 4호선 창동역과 4, 7호선 노원역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같이 지하철을 통해 서울 중심 업무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높은 편이다. 이와 함께 GTX-C(예정), KTX 노선도 개발될 예정으로, 개발이 완료되면 장거리 접근성도 높아질 예정이다.

씨드큐브 창동 오피스텔은 2023년 8월 입주할 예정으로 있다. 4월 임대 홍보관 오픈과 함께 입주자 모집공고, 청약 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대 홍보관은 서울시 도봉구 창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시공사는 DL이앤씨, 태영건설, 한신공영이다.
[저작권자ⓒ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